소니골 통신-인생2막 이야기/다헌정담(茶軒情譚)-일상의 談論

세월호 이제 제발 정신차립시다.

sosoart 2015. 5. 31. 16:55

세월호 이제 제발 정신차립시다.

hobak (hhh****)

주소복사 조회 80 14.08.24 15:15 신고신고

폄글


충격...
세월호, 유민 아빠 김용오는 인간 쓰레기

최근에 김영오 주변에 사람들이 언론에 김영오 나오는걸 보면서 하나같이 김영오를 인간쓰레기로 분류했다. 김영오는 이혼후에 전부인이 딸둘은 다키우기 힘드니 한명은 김영오가 맡아서 키우라 하니 자기는 못키우겠다면서 나한테 보내면 고아원에 쳐넣겠다고 으름장을 놓은 매정한 아버지 였다..
그후 전부인이 애둘 다 키우면서 양육비로 많이는 아니더라도 20만원이라도 보내라 하니 그돈도 아까워서 안보낸게 김영오다..
그런데 딸? 유민이가 죽은후에 갑자기 나타나서 단식을 한다는둥 유민이를 사랑한다는둥 쇼하는게 가증스럽다는게 유민이 엄마측 주장이다..
이게 아버지인가..
딸 유민이를 버리고 내친 매정한 아빠가 갑자기 나타나 보상금 많이 뜯어내려고 단식쇼를 한다...
이러니 전부인측이 발칵 화가 난거지..지금껏 한번도 자식들을 돌보지도 않았으면서 죽고나니 무슨 자식을 사랑하는 아버지였던양 생쇼를 하니 전부인이 화가 나거지..
그리고 김영오가 금속노조 조합원강경파 였다는것이다.
금속노조가 뭔가..
현대자동차나 무슨회사 데모하거나 파업 할 때면 단골로 나타나 죽창을 휘두르던 반정부시위데모 종북단체에 가깝지 않나! 

유민이 외삼촌의 글

이에 동조하는 개쌔기 문××, 이놈은 더  웃끼는 넘
표리부동한 넘들 끼리 시작한 곡끼 끝는 쇼를 영원히
이세상 하직할 때까지 하기를...



김지하시인도 한 마디했군요. 세월호가족들에 -

세월호 피해자! 도대체 왜 특별히 하늘같이 비싼 사람들일까? 아무리 생각해봐도 피해 학생들은 개인목적의 여행을 가다가 사고를 당한 사람들이다,  이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이들은 누가 희생시켰는가?  세월호 선주와  사고가 나도록 원인을 제공한 제한된 수의 공직자 들이다, 

대통령도 정부도 이들에게 안전사고를  교사한 바가  없다. 안전사고에 대한 배상은 사고를 낸 기업체로부터 받아야하고, 사고 유발의 직간접적으로 책임이 있는 공직자들로부터 받아야 할 것이다, 

그런데 어째서 국민 모두가 물어줘야 하는가? 

국민이 어렵게 낸 세금을 이런데 지출해서는 안된다, 우리 현실로 보아 그 돈으로  탱그, 비행기라도 몇 대 더 사 와야 한다. 

사고를 당한 유족들이 대통령도 수사하고 기소하겠다는 이 발상은 도대체 어떻게 가능한 것인가?  

다른 안전사고 희생자는  껌값이고, 세월호 안전사고 희생자는 다이아몬드 값인가!

안전사고에 대해 추념인을 지정하고 추모공원과 추념비를 건립하는 역사도  이번이 처음이다, 

사망자 전원을 義死者로  예우한다는 것은 온 세계역사에 그 유래가 없는 일로 노벨평화상이라도 받아야 할 가공할 인도주의에 해당 할 것이다,

도대체 이들이 국가를 위해 전쟁터에 나가 싸우다가 희생되었는가? 

의사상자!!! 현재 국가유공자가 받는 연금액의 240배까지 받을 수 있는 대우라 한다. 이러니 "시체장사"라는 말이 나올만도 하다. 

이와 유사한 과거 크고작은 안전사고 때  이런 터무니 없는 유족들의 행위는 한번도 없었다. 

국가에 대하여 보상을 바라지도 않았고, 그런 비겁하고  거지근성은  생각지도 않고 넘어갔다. 

종북 정치인들은 이번 세월호 사건을 폭동의 불씨로 키우고 있을 것이라는 가정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다.

종북주의자들은  원래 받아들일 수 없는 억지 주장을 하다가 폭동을 일으킨다는 것은 온 국민들은 다 아는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