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골 통신-인생2막 이야기/소니골 통신-귀산촌 일기歸山村 日記

동락재통신-123: 욕설 세상타령

sosoart 2008. 2. 15. 22:34

 

동락재통신-123: 욕설 세상타령 (08. 2. 15) 

 

세상 돌아가는 꼴 참 우습다.

지난 10년 소위 좌빨00들이 이 나라를 이렇게 망쳐놓고서 차기 집권자가 바뀌니까 현직 대통령이라는 인사는 제 본분마저 잊어버리고 차기정부에 꼬장을 부리고 저는 퇴임후 살겠다고 하는 제 고향에 나랏돈 수백억을 들여 제 집과 동네를 치장하는데,  그 대단히 훌륭하신 분의 눈엔 일을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수많은 젊은 백수들은 안중에도 없고 저 혼자 아방궁을 꾸며놓고, 대통령직을 물러나고서도 끝까지 거액의 나랏돈만 빼먹으려 하고 있다.


현직에 있을 때 국가 경제발전은 고사하고 국민분열을 조장하고 오히려 실업자와 청년백수만 기하급수적으로 늘려놓으면서도 오늘은 이 나라, 내일은 저 나라 하면서 원 없이 해외여행이나 다니더니, 못내는 차기정권에 까지 그 특유의 열등감과 앙심으로 대못질이나 하고 훼방을 놓으며 벼라 별 개00을 다 부리고 있다.


국민들의 지지를 못 받으니 제 0들이 만들어 놓은 당을 시도 때도 없이 헤쳐모여하고 지랄발광들을 하고, 저희들이 두목으로 모시고 충견 노릇을 했던 놈들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놈현과 우리는 다르다며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하나, 저희들 보다 똑똑한 국민들이 넘어갈까 보더냐?


한때 좌빨놈들이 진보니 통일이니 하면서 악어의 눈물처럼 그 누시깔에서 가식의 눈물을 흘리며 좌빨경향의 어리석은 백성을 현혹하니까 대다수 어리석고 무지한 백성은 세상이 모두 평등하여 저희가 노력하지 않아도 모두가 잘 살줄 알고 표를 몰아주고, 놈현의 대통령직 탄핵을 할 때에도 철없이 그놈들의 짓거리에 동조를 하고, 애�은 어린학생의 죽음을 미군과 미국을 적대시하는 적국으로 몰아붙이는 기회로 이용하던 놈들도, 10년간 돈 맛도 알고, 계집 맛도 알더니 피골상접하던 낯짝에 개기름이 흐르도록 나랏돈이 곧 제 돈인냥 흥청 망청 써대는 기득권세력으로 부상하여, 이제 정권이 바뀌니 그 기득권을 놓치기 싫어서 주둥이에 게거품을 물고 지랄발광, 최후의 몸부림을 치고 있다.


KBS란 놈들은 놈현과 그 졸개들이 국민을 향해  비웃음을 머금고 나란히 사진을 찍으며, 놈현은 “이렇게 선량하고 가난한 내 사람들이 어떻게 권력이 있고 돈이 있는 사람이라고 얘기할 수 있느냐”며 씨부렁 거리는 어이없는 작태를 국민들에게 엿먹으라는 듯이 뉴스시간에 방영했었다.  개00들.


하기야 막말을 지껄이며 국민들을 놀라게 하고, 또 저 00이 이번에는 무슨 말을 지껄일 것인가? 노심초사 국민을 불안케 하며, 정신적 공황에 빠지게 하고 권위와 도덕과 예의는 아예 찾아볼 수 없는 패륜아와 같은 0을 대통령으로 뽑은 쓰레기 같은 자들도 같은 국민이라고 부르는 데는 대다수 국민들이 동의하지 않았다.


또 한나라당에 몸담고 있던 어떤 0은 당에서 대통령후보로 선택이 되지 않으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배반을 하고 적진으로 들어가 아양을 떨더니만, 제가 무슨 큰 인물이나 되는 듯  착각에 빠져 놀아나는 꼴들을 보면 차마 목불인견이라.


이런 개만도 못한 0들이 새 정부에 감 놔라 배 놔라 하면서 참견을 하는 꼴이, 마치 어린아이들 골목대장놀이 하는 것 보다 더 유치하고 더러운데, 이 00들은 대가리가 나쁜 건지 죽을려고 누구 말따나 제 명을 재촉하는 건지는 알다가도 모를 일이다.


새 정부는 그런 더러운 정치인이라고 하는 좌빨00들 굴비 엮듯 엮어서 능지처참하고 삼족, 구족을 멸할 놈은 멸하여서 국가발전 방해세력인 新惡의 무리들을 정리하고 새 출발을 하여야 할 것이다.


더구나 KBS의 정 모라는 사장 0은 제 새끼 유학 보내고, 병역기피하고 낯짝에 반짝반짝 개기름 흘리며 잘 처먹고 놈현 정권에 딸랑딸랑 아부하며 사장자리를 연명해온 잡00가 낯가죽 두껍게 제 임기랍시고 끝까지 버티고 있으니, 그 0과 또한 그 밑에서 출세한 좌빨00들 또한 모조리 엮어서, 우선 곤장으로 혼절을 시킨 후에 바다에 버려 상어의 밥이 되도록 하여야 국민들의 속이 조금이나마 풀리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또한 KBS 노조라고 하는 좌빨00들 역시 정권이 바뀌니 사장 퇴진하라 어쩌라 하는데, 같은 솥 밥 잘 처먹고 이제 와서  정연주만 욕을 하고 있고녀!


도대체 이 좌빨00들은 배신과 배반을 밥 먹듯 하고 대가리에 학식과 지식과 경륜은 커녕 더러운 똥만 가득 들어있는 무뇌아 00들이어서, 소위 모두가 평등하자고 주둥이로 악을 쓰면서 뒷구멍으로는 제 혼자만의 잇속과 뱃속을 채우는 00들이 아닌가?


이명박 정권은 이 좌빨00들을 샅샅이 발본색원하여 한 마리의 쥐새끼도 놓치지 말고 처단하여야 할 것이다.


그래야 우리의 애국지사, 6.25때 희생된 선량한 군인과 국민들 원혼의 넋을 조금이나마 위로할 수 있을 것이다.

모쪼록 이명박 정권은 이 10년 집권한 좌빨00들과 경제발전의 발목을 쥐고 신 노동귀족으로 군림하는 좌빨노조00들을 모조리 처단하여야 할 것이다. 


이렇게 욕설로 세상 돌아가는 꼴을 써보니 한 편으로는 아주 쬐끔은 스트레스가 풀리는 듯 하고녀.


제발 신당입네, 진보세력입네 하는 좌경분자들은 국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산 속 깊은 곳에 들어가 냉수 먹으며 잘 생각해서 행동해주길 바란다.


이 나라는 일개 세력들이 지배하는 나라가 아니다.

모든 국민의 나라이다.   오륙십대 이상의 소위 너희들이 말하는 수구꼴통이라고 하는 애국심을 가진 국민들이 일구어 놓은 나라이다.


제발 앞으로는 편 가르지 말고, 좌경화다 진보다 하지 말고 오로지 국가와 국민을 위해 어떻게 살신성인을 할까 고뇌하고 행동으로 보이기를 바란다.


모두가 합심하여 우리의 조국을 만들어 가자는 말이다.